MY MENU

자료실

제목

[역사학연구소] <역사연구> 46호 원고 모집을 안내드립니다(마감 25일로 연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19
첨부파일0
조회수
372
내용

역사연구》 46(1월호원고 모집(마감 12월 25일로 연장)

 

역사학연구소에서 발간하는 등재학술지 역사연구는 연 3(1, 5, 9발간합니다. 2023년 1월 발간 예정인 역사연구》 46호에 게재할 논문을 모집하고자 안내드립니다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투고 부탁드립니다.

  

1. 투고 논문 조건

① 한국사·서양사 등 역사를 비롯한 기타 연관 분야의 연구 논문연구 동향비평 논문 등

② 최종편집본 기준 33(200자 원고지 150매 내외이하 논문(분량 초과시 추가게재료 부과)

③ 역사학연구소 홈페이지의 역사연구』 원고작성요령’ 및 간행규정에 따라 작성한 논문

(※ 게재 조건을 갖추지 않은 논문은 접수가 거부됩니다.)

 

2. 투고 일정 2022년 12월 18일 일요일 마감

  

3. 투고 방법 (아래의 을 모두 충족해야 함)

① 역사학연구소 JAMS 사이트(http://ihs21org.jams.or.kr)에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신청 후 승인이 이루어져야 논문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투고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미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승인 절차는 주중 1~2주말 2~3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승인 이후에 논문을 직접 역사학연구소 JAMS 사이트에 투고해 주셔야 합니다투고하실 때는 한글제목영어제목한글초록(주제어 포함), 영문초록(주제어 포함)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투고 논문과 함께 KCI 유사도 검사 결과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KCI 유사도 검사는 JAMS 사이트에 링크가 있습니다링크를 누르시면한국연구재단이 운영하는 KCI 유사도 검사 페이지로 연결됩니다반드시 KCI 유사도 검사 결과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4. 심사료 논문을 투고하시면 1~3일 이내에 접수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접수 메일에 적힌 계좌로 심사료 6만원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역사학연구소 회원으로 6개월 이상 회비를 납부한 연구자는 면제됩니다.

 

5. 게재료 대학원생 5만원비전임에 준할 경우 10만원전임교원에 준할 경우 15만원연구비 지원 논문은 30만원입니다. *추가 게재료최종편집본 기준 1쪽당 1만원입니다.

 

6. 문의 투고 일정을 포함한 논문투고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역사학연구소 이메일(yuksahak@naver.com)로 주시기 바랍니다. ‘역사연구 원고작성요령의 관련 정보는 역사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사학연구소 편집위원회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